융복합의료제품 연구개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(MOU) 체결

(주)파마엔텍과 아주대학교 융복합의료제품 규제과학 연구센터 및 민간식의약 안전기술촉진지원연구의 융복합의료제품 연구개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(MOU)을 2021년 11월 09일 체결했다.

이번 업무협약(MOU)에는 아주규제과학센터 센터장 아주대 약학대학 김주희 교수, 아주대 실험동물연구센터장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이상래 교수, (주)파마엔텍 이남진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하였다.

 

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각 기관 간 융복합의료제품의 인허가 단계별 기업지원 분야 협력 및 융복합의료제품의 연구개발지원 등을 위한 학술·연구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.

아주대학교 융복합의료제품 규제과학 연구센터 및 민간식의약 안전기술촉진지원 연구팀 측은 중소 제약사 및 의료기기 제조기업이 융복합의료제품 개발 시 (주)파마엔텍을 통해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플랫폼 역할을 한다.

 

(주)파마엔텍은 "식약처 지정 의약품 등 시험검사기관"으로 다수의 의약품 등 제조기업의 품질관리 분석업무를 대행해주고 있는 기업이다. 앞으로 국내 중소 제약사 및 의료기기 제조기업의 융복합의료제품 사업화 지원을 위해 융복합의료제품에 대한 품질관리 분석 업무 및 컨설팅 업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.

 

덧글등록